현재 위치:메인 화면 >패션 >새만금개발공사 새 사장에 나경균 임명 본문

새만금개발공사 새 사장에 나경균 임명

출처:스카이림 캐릭터 슬롯 불러오기   작성자:오락   시간:2024-03-28 17:32:49

새만금개발공사 새 사장에 나경균 임명

사진 없음
박초롱 기자기자 페이지

박상우 국토장관, 수변도시 조성사업 신속추진 당부

임명장을 받은 나경균 새만금개발공사 신임 사장(사진 왼쪽)
임명장을 받은 나경균 새만금개발공사 신임 사장(사진 왼쪽)

[국토교통부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

(세종=연합뉴스) 박초롱 기자 = 새만금개발공사 신임 사장에 나경균(65) 전 국민의힘 김제·부안 당협위원장이 임명됐다.

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은 18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나 신임 사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.

나 사장은 전북 김제 출신으로, 원광대에서 법학 학사·석사·박사학위를 받은 뒤 농촌법률문제연구소 소장, 김제 경실련 시민법률상담소장 등을 거쳤다. 제20대 대통령 선거 때는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총괄조직본부 호남제주본부장을 지냈다.

임명장 수여식에서 박 장관은 새만금청이 새만금 기본계획을 재수립하고 있는 만큼 새만금개발공사 또한 기관 목표와 역할을 재정립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 줄 것을 주문했다.

이어 새만금개발공사의 첫 번째 개발사업이자, 새만금의 첫 번째 도시인 수변도시 조성사업을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추진할 것을 지시했다.

박 장관은 특히 "수변도시의 배후도시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 중인 통합개발계획 변경에 맞춰 기업 지원에 특화된 도시, 사람이 모이는 미래도시가 되도록 사장이 직접 챙겨달라"고 당부했다.

chopark

标签:

책임편집:패션

인터넷 전체 핫스팟